본문 바로가기
ChatGPT 사용 및 경험

ChatGPT(챗GPT) 사용법, 욕을 해보았다.

by 후니호호 2023.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후니호호 입니다.

 

 

ChatGPT (챗 GPT) 설치? 넌 누구니? 첫 만남.

2022년 겨울 터덜터덜 꼭꼭 아침밥을 먹으며 핸드폰을 보다가 뉴스에 신기한걸 보게되었다. Chatgpt? 이건 뭐지? 질문을 하면 대답을 해준다고? 음... 그전에 심심풀이 대답을 해주던 그럼 심심이 같

hunihoho.tistory.com

위 글은 가입부터 프롬프트 입력 전까지 기록된 글입니다.

 

가입부터 인증까지 이후에 멀뚱멀뚱 기다리다 보니 뭘해야되지 하다가.. 일단

 

 

 

ChatGPT가 다른 챗봇과 다른 가장 큰 특징은 윤리적 관념과 자연어 이해라는 부분이있습니다.

자연어? 그렇지 "욕" 자연어는 욕이지 욕을 해보았습니다. 흐흐흐

욕을 해보았다.. 그렇지 모든 언어는 욕부터 배우는거였지..ㅋㅋㅋㅋ

 

여러분 제가 욕을 해봤습니다. 하하하하.

ㅆ..


네 아주 침착하게.. 답변을 주는군요... 그리고 답변도 1인칭으로 "저는" 이라는 단어와 함께 자신이 불쾌하다고 말을 합니다.. 허허 서로 존중하자고 하네요.. 

 

일단 자극적일 수도 있지만. 다른 챗봇과는 다른 ChatGPT는 도덕적 관념과 윤리적 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일단 사악하기 때문에 테러방법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테러 방법을 물어보았다.

 네 역시 디펜스를 잘하는군요 ㅎㅎ 아주 좋습니다.

자 다음은 사투리를 써봤습니다. 대답을 잘하는건 아니지만 ㅎㅎ

혼저옵써예도 알아듣는 ChatGPT

 

신기하네요. 일단 혼저옵서예라는 의미를 대략적으로 인식하고 답을 줍니다.

 

자 그럼 더 해봅시다.

오 사투리도 잘 알아듣고 답을 주네요 ㅎㅎ

 

제가 욕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욕은 하지마세요 ChatGPT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후니호호 였습니다.

 

다음 사용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